“고객의 신뢰” 를 얻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이 원하는 것에 대한 정확한 접근과 명쾌한 해결 방법의 제시일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이 우리의 미래를 결정짓는 가장 큰 바탕이 된다고 여기고 있으며,
이를 위해 4가지 큰 원칙을 설정하여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모든 사회현상은 기대와 달리 불확실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불확실성을 제거하는 것은 사람과 사람간의 휴먼 네트워크의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것입니다.
개성과 다양성은 새로운 창의성의 발현입니다. 창의적 사고를 바탕으로 하여 설정된 목표 달성은 사람간의 신념의 공유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기업은 이익창출과 사회공헌의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성원 개개인의 목표와 기업의 신념이 일치되고 각 구성원들의 열정이 더해져 개인과 기업은 동시에 성장할 수 있습니다.
“Knowledge based on Knowledge” 지식은 지식의 바탕에서 축적됩니다.
새로운 지식에 대한 탐구는 새로운 지식의 탄생을 만들 수 있습니다.